Issue

그것이 알고싶다 1월 30일 예고

예쁜꼬마선충 2021. 1. 29. 18:36
반응형

1월 30일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1월 30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단칸방, 그 밀실에서의 죽음

 

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하는데요.

2020년 9월, 경남 창원의 다세대 주택에서 세 들어 살던 50대 여성 김씨가 사라졌고 그 무렵부터 

 

건물에 이상한 악취가 퍼지기 시작했고

 

이를 수상히 여긴 이웃이 119에 신고를 했고 

 

문을 개방하자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부패한 김씨의 시신과 그녀 옆에 나란히 누워있던

 

또 한구의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 시신은 그녀의 딸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웃들은 딸을 한번도 못봤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시신 발견 당시 현관문과 방문이 노끈으로 묶여있어

 

외부에서 집안으로 들어가는 일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취재 결과 딸은 엄마와 떨어져 지내다 고등학교 졸업 후

 

성인이 되고나서 지난 2년간 엄마와 함께 지냈는데요.

 

 

 

 

 

그 긴 시간동안  이웃들도 몰랐던 딸의 존재

 

그리고 벽지처럼 도배되어 있는 딸의 그림들만이

 

모녀가 이곳에 살았다는 흔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이 남기고 간 흔적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이상 그것이 알고싶다 1월 30일 예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