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미친 치즈돈까스 리뷰

예쁜꼬마선충 2021. 2. 21. 21:19
반응형

마켓컬리 치즈돈까스 리뷰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가입을 하면서 

 

신규회원 이벤트로 

 

미친 치즈돈까스 14,900원 짜리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되었는데요.

 

그래서 먹고싶은 다른 물건과 같이 구매를했습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수도권은 아니었지만

 

배송은 빠른 편이었습니다.

 

마켓 컬리에서 판매중인 미친 치즈돈까스의 

 

조리법은 위의 사진에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는 후라이펜을 이용해 조리를 했구요.

기름이 가열된 후라이펜에 약한불로 9~10분 앞뒤가 노릇해지도록 조리를

 

하라고 명시되어 있어서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치즈 돈까스가 4덩이나 들어있습니다.

 

1000원치고는 엄청난 가성비 입니다.

 

요리하면서 부족할 거 같아서 

 

1개를 더 구웠습니다.

 

1개 주문시 4개 들어있구요.

 

저는 한 세트를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래서 5개니 헷갈리지마세요.

 

후라이펜에 조리를 하다보니 지루해 죽는지 알았습니다.

 

약한불.....

진짜 에어프라이기를 하나 사야겠습니다.

 

힘들게 요리해서 먹는건 또 찍지도 못했네요.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1000원에 저정도 가성비면 굿이에요.

 

마켓컬리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