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그것이 알고싶다 2월 6일 예고

예쁜꼬마선충 2021. 2. 6. 01:48
반응형

2월 6일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 6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황하나씨와 관련된 약물 사건에 대해서 방송을 합니다.

2월 6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아직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텔레그램 마약방의 문제를 고발하고

 

2명의 청년의 죽음에 대해 추적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를 확인해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케이 테스트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가 해봤던 성격 테스트는 퍼스널 컬러 테스느-케이 테스트 입니다. 몇 가지 질문을 자신의 성향에 맞게

perfect-green-day.tistory.com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사용기간 확인하세요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 1일부터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온라인으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이번 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1인당

perfect-green-day.tistory.com

 

반응형